차대출 필독사항


차에 대한 관심이 젊은층부터 시작해서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단순히 업무나 기타 운송을 위한 수단으로 구매하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여가생활을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해서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도 획기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즉 자신을 표출할 수 있는 수단 중 하나로도 여겨지고 있다는 말인데요 그만큼 다양한 구매방식이 생겨나고 있으며 구입 주기도 짧아지고 있어 관련된 차대출 금융상품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으며 고객의 선택 폭도 증가하는 중입니다.





농협캐피탈을 통하여서 관련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는데요 먼저 리스 제도를 이용해 보신다면 12개월에서 60개월 까지 국산과 수입을 가리지 않고 승용차와 승합 그리고 화물차까지 제한없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리스의 경우에는 일정 금액을 달마다 지불하시고 기간이 끝났을 시점에 남은 금액을 지급하고 인수하거나 반납 또는 재리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시어 차량 구매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단순 본인 명의의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할부를 통해서 연 4~13%대의 금리를 지불하고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차량가격 이내에서 자금을 지원받아보실수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은 상담을 받아 보시고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WRITTEN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