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소액대출 알아봐요


요즘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들이 많이 있죠. 은행에서 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고,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번거롭지 않다는 장점도 많이 있습니다. 얼마전 돈을 마련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있을텐데 말이죠. 그럼 토스 소액대출은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에게 빌리는 것이 가능한데, 이 서비스도 있으면서, 아니며 기관에서 이용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보니 보다 쉽게 서비스가 되도록 하는데요. 빌리는 것도 쉽고, 갚는 것도 쉽다더라고요.





먼저 신청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금액을 설정하고, 토스 소액대출으로 부탁을 할 친구를 연락처에서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헤 본인이 기간을 설정하면 되는데, 아무래도 금액이 작다보니 기간도 길게 설정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일주일 이내와 보름 이내, 한달 이내로 나뉘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마지막으로 확인을 위해서 위의 사진처럼 볼 수 있습니다. 3만원으로 예를 들어서 기간을 설저해보니 8월 16일이 되었고, 모두 확인하여 맞다면 메시지 보내기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이때 갚을 날 3일 전에 알람이 있기에 더욱 좋겠어요.




WRITTEN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