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적금 추천 2018


 오늘 추천해드릴 금융상품은 자유롭게 예적금이 가능한 저축 부분인데요 아무래도 사람들의 관심사가 저축 보다는 쓸데 쓰자는 분위기가 형성 되면서 과거보다는 확실히 비율이 줄기는 했지만 그래도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핀테크 시장의 발전으로 인해서 이제는 굳이 시간을 내어 은행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어렵지 않게 금융관련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는 부분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한은행 적금 추천 정보를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상품 중 신한 두배드림 적금을 보게되면 1인 1계좌를 통해서 백만원 삼백만원 오백만원 만들기 도전에 성공한다면 두배의 이자를 지급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24개월의 가입기간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가능한 금액은 4만 1천원 부터 20만 4천원까지 설정할 수 있는데요 적립식과 정기적립식 두 가지의 방법으로 저축방법을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자는 만기일시지급 단리식으로 진행되며 자동재예치와 일부해지는 불가하다고 하는데요





 사진 상 나와있는 세가지 플랜 중에서 하나를 택하시고 도전에 성공하신다면 최대 연 2.6%의 이율을 적용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입출금 통장 실적우대를 통해서 추가적인 이자율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