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마이너스통장 조건


오늘은 토스라는 금융거래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려보도록 할텐데요. 특히나 이곳에서 이용이 가능한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까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설 가능 조건을 충족하는 모두에게 연 4%로 이용할 수 있다고하여 많이들 찾는다 합니다.



우선 토스의 마이너스통장은 신용등급에 따라서 발급이 결정이 되는데요. 개설이 되기위해서는 1등급 ~ 6등급 이내 그리고 만 19세 이상의 고객분들이 해당한다고 합니다.



시중은행내에서 신용상품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의 평균 신용등급은 2~3등급인것을 고려한다면 개설조건은 전혀 까다로운편은 아닌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이용가능흠액은 300만까지입니다,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연 4.03%를 적용하는데요.



300만 내에서 소액의 마이너스통장으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상품은 최저 연 3.75%를 적용하고 있지만, 신용등급에 따라서 적용되는 이율은 달라집니다. 그렇다고 한들 토스에서도 은행연합회가 고시하고 있는 코픽스으 수치에 따라서 3개월마다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1년 최대 3년까지입니다. 그렇지만 1년씩 연장해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율에 대한 출금일은 매월 3째주 일요일에 청구되고 있으며, 일단위로 계산하기때문에 이용한 금액만큼만 부과된다는것이 특징인 상품입니다.



이말은 즉,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했다 하더라도 통장에서 돈을 꺼내 쓰지 않으면 이쟈나 수수료가 전혀 붙지 않는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용기간과 금액에 따라서 이쟈는 고정돼있는것은 아니며 변경될 수 있기도 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할때에는 신용상품과는 다르게 건별로 승인을 받을필요가 없어 짧은기간 갑자기 돈이 필요하거나 비상금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때에는 정말 요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RITTEN BY
⊙__<

,

하나은행 잔액조회


하나은행을 통해서 금융거래가 이루어지고 계신분들은 통장내에 얼마만큼의 잔액이 남아있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실텐데요. 어떻게 잔액조회가 이루어지는지 혹은 또 어떤 방법이 있는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안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현금을 들고다녀서 많이 불편했어요,. 하지만 요즘은 은행에 돈을 맡긴체로, 체크카드 혹은 신용카드를 활용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돈을 쓰다보면 통장내 계좌에 얼마가 남아있는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건가?



직접 통장을 들고 은행에 방문해서 알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이제 집에서 또는 길을 걷다 갑자기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인터넷을 활용해서 keb하나은행 잔액조회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KEB하나은행을 통해서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게되면 사이주소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다음 화면의 좌측을 보시게되면 개인 및 기업에 해당하여서 접속하는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해당하는것을 선택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개인의 분들은 개인을 기업의분들은 기업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그렇다면 로그인 홈페이지를 볼 수 있을텐데요.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공인인증서 또하나는 아이디로 로그인 하는 방법입니다. 이때는 본인이 원하는것을 선택해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좌이체를 원한다면 공인인증서를 선택, 잔액조회만 하실거라면 아이디로 로그인하는방법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을 하시면 화면의 좌측에 메뉴가 있는데요. 계좌조회 버튼을 눌러 잔액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입출금의 계좌 목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활용하고 있는 계좌번호와 신규일 및 최종거래 및 만기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분들이라면 KEB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어플을 활용해서 하나은행 잔액조회를 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한다음 조회버튼을 누르면 계좌의 잔액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WRITTEN BY
⊙__<

,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2018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활용이 가능한 카카오뱅크의 금융상품들이 많이들 뜨고 있는데요. 그런데 직장에 종사하지 않는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참 많이 계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주 간략하게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안내를 드려보도록 할테니 참고해보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다들 미리미리 정보를 파악해두는것은 어떨까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상품이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인데요. 카카오뱅크 비상금상품의 경우에는 60초면 충전이 가능하고 모바일로 활용하는 비상금상품으로 소액의 마이너스 금융상품도 가능한 상품이며 평균적으로 60초면 바로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최저이율은 연 3.73%가 되는데요. 아래 간략하게 핵심요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 상품의 경우에는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하는 경우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월급날 전 갑자기 돈이 필요한 경우에도 아주 유용하겠죠? 또 무심코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써 신용등급이 하락한 경우 활용하면 좋아요. 그리고 혹시나 현금이 필요할떄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이용하면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최대 300만원까지 바로 충전해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의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등급을 조회하고나서 바로 비상금을 충전하실 수 있어요. 계좌에서 바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충전이되고 바로 출금도 가능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의 90%가 신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1등급 ~ 8등급까지 신청을 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신용등급 범위 내에서도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거절된다던지 혹은 연체 등 신용도판단정보와 회생 및 파산 그리고 면책정보와 금융사기 관련 정보 등 이용 부적격 사유가 있으면 신청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을 하실 수 있는데요. 충전된 금액은 바로바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이체는 물론이거니와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을 한다던지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를 통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래에서 조금 저 세밀한 조건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가입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평가등급이 1~8등급에 해당하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분 그리고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여야하며,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하며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고,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일역이 없고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분들이 이용하며, 신청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금액은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50/100/200/300으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고 이용기간은 1년 그렇지만 연장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용기간 중 이용금액 내에서 수시로 납입 및 재사용 가능하고 기한연장을 하지 않으면 기간 종료시에 잔액 및 납입시점 미납이율을 모두 납입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은 일체 없어요. 또 중소납입해약금의 경우에도 면제가 됩니다. 그리고 신청은 365일 언제든 가능하며 오전 6시 ~ 오후 11시까지 신청을 하실수가 있어요.



다음 이율은 최저 3.723% ~ 최대 15.000%가 발생이 됩니다. 기준이율의 경우에는 연 1.989% 금융채 1년 다음 가산이율은 연 1.734% ~ 13.011%가 됩니다. 이율의 경우에는 기준 + 가산 - 우대이율이 되며 가산이율은 신용등급별로 다르게 적용이 되며, 금융채 1년 연동이율 1년을 주기로 변동되며, 이용기간 종료일까지 약정이율은 변동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끝으로 연체이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 상품의 경우 금융상품이며 미납금액이 발생되면 기본이율 + 연 3%까지 추가이율이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에 대해 소개드리는 시간은 여기까지 마무리를 하도록 할테니 위 내용들 참고하시면 여러므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WRITTEN BY
⊙__<

,

고려저축은행햇살론 안내


금전적으로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을때 어떠헤 해결을 해야할지 걱정부터 하게 되는데 말이에요. 본인이 스스로 해결을 할 수 없는 경우라면 다른 방안을 찾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중에서는 현재 거래가 진행되고 있는 상품들도 있을듯 합니다. 오늘은 고려저축은행햇살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상품들이 있는데, 자금이 필요한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종류도 있으면서, 또는 저축을 할 수 있는 것도 있을듯 합니다. 이용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현재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인 분들을 위한 것으로 6~10등급이라면 4,500만원 이하이면 될 듯 합니다. 또는 1~10등급으로 3,500만원 이하라면 고려저축은행햇살론을 신청하실수가 있을듯 합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신청이 되고, 3년 또는 5년으로 균등분할방식이 좋을듯 하네요.





다르게는 이전에 이용한 상품이 있는 경우 저렴하게 바꾸어주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연 20% 이상 적용되는 상품에 대해서 정상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경우에만 가능하게 되겠습니다.





창업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교육을 이수한 후 1년 이내로 창업하였다면 대상이 된다고 하는데요.  최대 5천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고, 최저 연 7.71%부터 최고 연 8.41%가 좋을듯 합니다. 신분증 사본과 주민등록초본, 재직 및 소득자료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WRITTEN BY
⊙__<

,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살펴보기


집과 관련된 상품을 이용하려는 경우에도 여러가지로 나뉘어져 있어 맞는 것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공을 하려고 하는지 또는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이용하는지로도 구분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에 대해서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해주시면 좋을듯 싶어요.




하나은행에서 찾아본 우량주택전세의 상품이 되며 아파트나 연립, 다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등으로 이용을 하실수가 있다고 합니다.





신청할 수 있는 자격조건을 보면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5% 이상을 지불한 분들 중에서 성년인 세대주여야 하는 등이 필요하게 된다고 합니다. 최대 5억원까지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을 구할수가 있겠습니다. 기간은 계약의 만기일 범위 내로 최장 3년 1개월이 되고, 만기되는 날과 일치해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5천만원 초과로 마련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7만원 또는 15만원으로 이는 기관과 고객이 50%씩 부담하면 좋을듯 싶어요. 또 소득공제 혜택의 조건에 모두 해당한다면 제공받아보실수가 있겠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보면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 원본과 소득과 재직, 세대주 증명에 대한 자료가 있는데 말이죠. 또 전입완료된 주민등록등본도 필요하고, 상담에 따라서 추가가 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WRITTEN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