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저축은행햇살론 안내


금전적으로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을때 어떠헤 해결을 해야할지 걱정부터 하게 되는데 말이에요. 본인이 스스로 해결을 할 수 없는 경우라면 다른 방안을 찾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중에서는 현재 거래가 진행되고 있는 상품들도 있을듯 합니다. 오늘은 고려저축은행햇살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상품들이 있는데, 자금이 필요한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종류도 있으면서, 또는 저축을 할 수 있는 것도 있을듯 합니다. 이용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현재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인 분들을 위한 것으로 6~10등급이라면 4,500만원 이하이면 될 듯 합니다. 또는 1~10등급으로 3,500만원 이하라면 고려저축은행햇살론을 신청하실수가 있을듯 합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신청이 되고, 3년 또는 5년으로 균등분할방식이 좋을듯 하네요.





다르게는 이전에 이용한 상품이 있는 경우 저렴하게 바꾸어주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연 20% 이상 적용되는 상품에 대해서 정상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경우에만 가능하게 되겠습니다.





창업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교육을 이수한 후 1년 이내로 창업하였다면 대상이 된다고 하는데요.  최대 5천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고, 최저 연 7.71%부터 최고 연 8.41%가 좋을듯 합니다. 신분증 사본과 주민등록초본, 재직 및 소득자료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WRITTEN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