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살펴보기


집과 관련된 상품을 이용하려는 경우에도 여러가지로 나뉘어져 있어 맞는 것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공을 하려고 하는지 또는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이용하는지로도 구분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에 대해서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해주시면 좋을듯 싶어요.




하나은행에서 찾아본 우량주택전세의 상품이 되며 아파트나 연립, 다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등으로 이용을 하실수가 있다고 합니다.





신청할 수 있는 자격조건을 보면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5% 이상을 지불한 분들 중에서 성년인 세대주여야 하는 등이 필요하게 된다고 합니다. 최대 5억원까지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을 구할수가 있겠습니다. 기간은 계약의 만기일 범위 내로 최장 3년 1개월이 되고, 만기되는 날과 일치해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5천만원 초과로 마련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7만원 또는 15만원으로 이는 기관과 고객이 50%씩 부담하면 좋을듯 싶어요. 또 소득공제 혜택의 조건에 모두 해당한다면 제공받아보실수가 있겠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보면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 원본과 소득과 재직, 세대주 증명에 대한 자료가 있는데 말이죠. 또 전입완료된 주민등록등본도 필요하고, 상담에 따라서 추가가 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WRITTEN BY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