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2018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활용이 가능한 카카오뱅크의 금융상품들이 많이들 뜨고 있는데요. 그런데 직장에 종사하지 않는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참 많이 계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주 간략하게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안내를 드려보도록 할테니 참고해보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다들 미리미리 정보를 파악해두는것은 어떨까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상품이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인데요. 카카오뱅크 비상금상품의 경우에는 60초면 충전이 가능하고 모바일로 활용하는 비상금상품으로 소액의 마이너스 금융상품도 가능한 상품이며 평균적으로 60초면 바로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최저이율은 연 3.73%가 되는데요. 아래 간략하게 핵심요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 상품의 경우에는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하는 경우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월급날 전 갑자기 돈이 필요한 경우에도 아주 유용하겠죠? 또 무심코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써 신용등급이 하락한 경우 활용하면 좋아요. 그리고 혹시나 현금이 필요할떄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이용하면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최대 300만원까지 바로 충전해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의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등급을 조회하고나서 바로 비상금을 충전하실 수 있어요. 계좌에서 바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충전이되고 바로 출금도 가능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의 90%가 신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1등급 ~ 8등급까지 신청을 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신용등급 범위 내에서도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거절된다던지 혹은 연체 등 신용도판단정보와 회생 및 파산 그리고 면책정보와 금융사기 관련 정보 등 이용 부적격 사유가 있으면 신청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을 하실 수 있는데요. 충전된 금액은 바로바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이체는 물론이거니와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을 한다던지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를 통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래에서 조금 저 세밀한 조건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가입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평가등급이 1~8등급에 해당하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분 그리고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여야하며,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하며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고,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일역이 없고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분들이 이용하며, 신청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금액은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50/100/200/300으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고 이용기간은 1년 그렇지만 연장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용기간 중 이용금액 내에서 수시로 납입 및 재사용 가능하고 기한연장을 하지 않으면 기간 종료시에 잔액 및 납입시점 미납이율을 모두 납입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은 일체 없어요. 또 중소납입해약금의 경우에도 면제가 됩니다. 그리고 신청은 365일 언제든 가능하며 오전 6시 ~ 오후 11시까지 신청을 하실수가 있어요.



다음 이율은 최저 3.723% ~ 최대 15.000%가 발생이 됩니다. 기준이율의 경우에는 연 1.989% 금융채 1년 다음 가산이율은 연 1.734% ~ 13.011%가 됩니다. 이율의 경우에는 기준 + 가산 - 우대이율이 되며 가산이율은 신용등급별로 다르게 적용이 되며, 금융채 1년 연동이율 1년을 주기로 변동되며, 이용기간 종료일까지 약정이율은 변동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끝으로 연체이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 상품의 경우 금융상품이며 미납금액이 발생되면 기본이율 + 연 3%까지 추가이율이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에 대해 소개드리는 시간은 여기까지 마무리를 하도록 할테니 위 내용들 참고하시면 여러므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WRITTEN BY
⊙__<

,